다산 정약용 선생님이 태어난 강진에 있어 붙여진 이름 다산베아채CC 1박 2일 골프여행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전라도 골프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는 씨씨 투어 뉴스룸이 겨울 시즌 특가로 소개하는 이번 상품 정보에서는 다산베아채 코스 안내는 물론 주변 먹거리까지 한 번에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라도 골프장 추천 코스, 다산베아채CC 1박 2일 패키지
이번 정보는 1박 2일 36홀 패키지를 대상으로 소개되지만 2박 3일 54홀까지 패키지로 가능하다는 것도 미리 알려드릴게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겨울 시즌 전라도 1박 2일 골프 여행을 위한 패키지는 사실 예약이 쉽지 않습니다. 이건 다산베아채 1박 2일 상품에서도 마찬가지인데요, 시즌 패키지 또한 12월로 1차 마감 예상되니 참여하실 회원님은 빠른 문의가 필요합니다.
1박 2일 36홀 (1인 기준 36홀 + 리조트 + 조식 1회)
- (월 ~ 목) – 323,000원
- (금 ~ 토) – 413,000원
- (토 ~ 일) – 433,000원
- (일 ~ 월) – 363,000원
*1팀 4인 기준
*카트비, 캐디비 미포함
*리조트는 4인 1실 기준이며, 2인 1실 변경 시 1인당 15,000원이 추가됩니다.
오늘 소개한 강진 다산베아채 1박 2일 패키지 유효 기간은 현재 진행 중이며, 2023년 12월 28일까지 유효합니다. 이후 추가 패키지 업데이트 예정이며, 현재 준비 중임을 알려 드립니다. 추가 업데이트 시, 게시판 공지 사항으로 정보를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약문의 – 010 6832 0452
다산베아채CC 코스 가이드 및 골프장 개요
다산베아채는 2018년 개장한 비교적 신생 골프장에 속하는 27홀 규모 퍼블릭 코스입니다. 바다를 끼고 있는 지역이라 바람의 영향을 받기도 하지만 남쪽 지방이라는 특수성이 있어 겨울철에도 많은 골퍼들이 찾는 곳이죠.
전체적인 코스 난도는 높지 않지만, 전장이 짧지 않기에 그린 공략이 어려울 수 있는데요, 페어웨이 관리 상태는 시즌 중에도 상급을 유지하는 곳이기에 겨울철에는 더 설명이 필요 없는 곳이죠. 그린 스피드는 평균 2.8을 유지하고 있어 그린 플레이에서도 골프의 참맛을 느끼기에, 충분한 조건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코스 레이 아웃은 평지성으로 평가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페어웨이 중앙 부근에도 조금씩 언들 레이션이 있기에 결코 만만하게 볼 구장은 아니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실제 여성 골퍼들은 조금 어려움을 느끼는 곳이기도 하지만 거리가 나가는 남성의 경우 어렵지 않게 플레이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강진 다산베아채CC 1박 2일 리조트 안내
2018년 개장한 곳이기에 매우 깨끗한 리조트 환경을 유지하고 있으며 인테리어 또한 모던 그 자체입니다. 4인 1실을 사용하게 되며, 각 2개의 침실과 하나의 거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침실 내 화장실이 있는 방도 있으며, 간단한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공간과 골프장 뷰가 보이는 베란다까지 1박 2일 전라도 골프 여행지로 최적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골프장 패키지에서 외부 숙소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도 많지만, 사실 골프 여행의 참맛은 이렇게 골프장 내 호텔이나 리조트를 이용해야 하지 않을까요?
오늘은 이렇게 전라도 1박 2일 추천 골프 여행지로 다산베아채 CC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주변 먹거리는 물론 관광지 또한 가득한 강진에서 이 겨울 라운딩과 함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전라도 골프장 다산베아채CC 1박 2일 패키지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씨씨 투어 국내 골프 예약은 베아채는 물론 파인비치, 베르힐, 해피니스, 세이지우드 등 전라도 대표 골프장들도 가능하니 언제든 전화나 카카오 채널을 이용해 문의해 주시면 친절한 소개와 예약까지 진행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