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 라운딩이 가능한 전라도 골프장 1박 2일 코스, 영암45 CC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구)사우스 링스로 더 잘 알려진 골프존카운티 영암 45는 2인 라운딩은 물론 노캐디 운영으로 완전히 저렴한 비용으로 겨울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패키지 운영 기간은 2월 한 달간으로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기회일 것 같습니다.
전라도 골프장 1박 2일 추천 영암45 CC
우선 영암45 CC 코스가 어떤 곳인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미 알고 있는 것처럼 이곳은 전형적인 스코틀랜드 링크스 구장을 표방하며 2019년 개장한 비교적 신생 코스지만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조금 황량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링크스 코스를 좋아하는 골퍼라면 100% 좋은 경험을 갖게 되겠지만 반대의 경우도 있을 거예요, 하지만 총 45홀 국제 규모를 구축하였고 짐 앵과 카일 필립스라는 걸출한 골프장 설계자가 만나 국내에서 찾기 어려운 황무지 스타일의 링크스 코스를 보여주고 있어 색다른 경험을 준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평지형 코스이며, 잔디는 벤트그래스를 사용하고 있어 정확한 아이언 샷을 요구하며 그린 주변 벙커 높이가 상당하므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난도가 높은 구장은 아니며, 짐 앵 코스와 카일 필립스 코스 사이에는 전장 차이가 있습니다.
짐 앵 27홀, 카일 18홀로 구성되었고, 최근 그린 스피드는 2.8 이상을 유지하고 있어 플레이에 전혀 지장이 없는 상태이며, 페어웨이 관리도 겨울이지만 꾸준하게 지속하고 있어 2024시즌을 준비하고 있는 영암45 CC 라운딩은 기대하십시오.
(구)사우스 링스, 현 골프존카운티 영암45 1박 2일
이번 패키지 상품은 1박 2일로 호텔 1박과 골프장 이용료와 카트 사용료가 포함되었는데요, 2일째 지정 시간 이후에 라운딩을 원하는 경우 추가 비용이 있는 것 이외에는 노캐디 라운딩할 때 식사비 외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무엇보다 숙소 주변에는 전라도 맛집이 곳곳에 준비되어 있는데요, 목포는 말할 필요도 없고, 영암 현대 호텔 주변엔 낙지 요리 또한 유명하다는 것 알고 계시죠? 목포 신한비치 호텔 인근은 항구이기 때문에 횟집이 즐비하지만, 실제 하당이나 삼학에서 특별한 맛집 투어를 즐기는 것도 이번 패키지를 알차게 보내는 방법일 것입니다.
그럼, 2월 한 달간 영암45 CC 1박 2일 패키지 비용을 요일별로 확인해 보시고 필요한 사항이나 문의는 본사 전라도 1박 2일 담당자 전화나 카카오 채널을 이용하길 바랍니다.
실제 이번 패키지 기간 이후에도 해당 골프장을 이용하려면 전라도 최대 골프 밴드라 할 수 있는 씨씨투어 정회원 밴드 이용으로 36개 골프장 특가로 골프장 이용료를 절약할 수 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도 관련 문의를 받고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사는 해외 골프와 국내 전라도 골프장 상품을 제공하는 주요 서비스 이외에도 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골퍼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뉴스룸을 운영하기 때문에 다양한 골프 관련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둘러보시고 필요한 정보들을 확인했다면 자주 방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