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CC 제주 골프 패키지 2박 3일 코스 (무안공항 – 제주)
제주시 골프존 카운티 오라CC 3박 4일 일정과 함께 한라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코스 가이드를 준비 했습니다.
골프장 세부 정보부터 확인할 수 있게 준비 되었고, 패키지 이용과 호텔 전체적인 코스 설명을 간략한 정보와 함께 확인할 수 있어 라운딩에 도움을 드립니다.
골프존 카운티 오라
제주도 제주시, 1997년 07월 개장
설계
장정원, 연덕춘
코스 가이드
36홀 회원제+퍼블릭
라이그라스, 그린 스피드 – 2.8
코스 난이도(5점)
난이도 – 3.0
방문자 평가(5점)
평점 – 4.0
조경이 멋지고, 그린 스피드 빠름
체크 포인트
골프존 카운티 유일한 제주 골프장
2박 3일 패키지 가능
제주 공항에서 15분 거리
전통이 숨쉬는 명문 코스 오라CC
사우스(in, out)와 이스트, 웨스트 코스로 구분되며 사우스 코스가 회원제로 운영 되기에 코스 관리에서 퍼블릭과 차이가 난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클럽 하우스는 2007년 프랑스 유명 건축가가 새로 설계하고 신축한 덕분에 10년 젊어진 모습으로 독특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어서 방문자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제주시에 위치한 오라CC 는 회원제 18홀과 퍼블릭(대중제) 18홀로 구성된 제주도 명문 골프장 입니다.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은 편이라 초보 골퍼들이 제주도에서 가장 많이 찾는 코스 중 하나죠.
특히 여성 기준 난이도는 2.0 수준이기 때문에 즐거운 분위기로 골프를 즐기기엔 그만이란 생각이 드는 곳이라 생각해요.
우선 양잔디 골프 코스기에 사계절 푸른 잔디에서 라운딩이 가능하고, 오랜 전통을 가진 곳이라 주변 조경이 정말 멋진 36홀 구장이랍니다.
골프존 카운티 오라, 코스 가이드
앞서 설명드린 것 처럼 36홀 구성으로 회원제와 대중제를 함께 운영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그린피 차이만 존재하고 일반 예약이 가능합니다.
라이 그라스와 버뮤다 그라스로 구성된 페어웨이는 잘 관리되고 있으며, 좌우로 오랜 시간 자연스럽게 조성된 고목과 숲이 잘 어우러져 라운딩 경험은 언제나 만족스러운 오라CC 방문은 늘 즐거운 하루를 선사합니다.
난이도 평가에서 상반된 의견이 있을 수 있지만 전체적인 전장은 평균 길이라 할 수 있어요. 레이 아웃이나 코스 변별력은 회원제 코스가 더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 골프 코스 특징이 바람이 많은 것인지만 오라 CC는 비교적 영향을 많이 받지 않기 때문에 다른 골프장보다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그린 스피드는 필자가 딱 좋아하는 평균 2.8 이상을 유지하니 퍼팅을 위해 그린에서 착시 현상만 조심한다면 원하는 결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실제 그린 주변 관리도 잘 되어 있는 이곳은 그린 주변 벙커 모래가 딱딱한 편이라 거리 조절이 쉽지 않다고 하니 이 부분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페어웨이와 그린 그리고 주변 환경까지 딱히 흠을 잡을 수 없는 오라CC 라운딩을 위해 본사가 제안하는 제주도 골프 패키지를 소개해 드릴테니 2024년 여름에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제주도 골프 패키지 오라CC 3박 4일
2024년 5월 8일부터 시작하는 무안공항 출발 제주도 골프 패키지는 9월 28일 까지 진행됩니다. 아시아 호텔이 숙소로 결정 되었기에 이동 시간도 짧고 패키지 참여 골프장 중 유일하게 3박 4일 일정에만 오라CC 라운딩이 가능합니다.
평균 그린피 주중 20만원 정도 책정된 오라CC 라운딩과 그외 3개의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총 72홀 라운딩과 함께합니다.
참가 비용은 789,000 원 부터 1,099,000 원 까지로 포함된 골프 코스 퀄리티에 따라 비용이 달라집니다. 물론 모든 3박 4일 일정에 오라 CC가 포함되니 이곳을 경험하고 싶은 골퍼에게 이번 제주 골프 패키지는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도 장점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오늘은 이렇게 제주도 오라CC 코스 가이드를 준비 했는데요, 5월부터 시작하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해 제주 명문 코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 문의
010 6451 7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