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 베르힐CC 전라도 골프장 1박 2일 추천 코스인 이유
2023년 가장 전라도 골프장에서 가장 핫 했던 곳을 이야기하면 바로 함평 베르힐CC 개장 입니다. 초기부터 잘 관리된 페어웨이와 그린 상태는 기존 골프장과 다른 모습을 보여 주었고, 골프텔과 클럽 하우스 역시 새로운 시설로 인해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재인적으로 전라도 추천 코스 10대 골프장 중 하나라고 생각하며, 비교적 비싼 그린피를 제외하면 5번째까지 가능한 곳이 아닐까 판단합니다.
- 베르힐 컨트리클럽
- 2023년 4월 개장
- 운영사 – 베르힐 컨트리클럽(주)
- 27홀 규모 – 레이크, 스카이, 베르힐
- 한국 잔디, 그린 상태 “약간 빠름”
- 특이 사항 – 특가 그린피, 1박 2일
함평 베르힐CC 장단점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
골프를 즐기는 입장에서 이 글을 보고 있는 분들에게 상품을 팔기 위한 정보가 아닌 실제 리뷰를 전달하기 위해 뉴스룸은 운영하고 있기에 제휴 골프장 코스 가이드에서도 장점은 물론 단점을 공유하고 있는데요.
이번 함평 베르힐CC 리뷰에서도 역시 가감 없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함평 베르힐의 장점은 잘 정돈된 코스와 깨끗한 부대 시설과 같은 외적인 부분과 함께 함평이라는 지역이 광주에서 접근성이 좋다는 것, 그리고 주변 먹거리가 풍부해 1박 2일 패키지 이용에도 추천할 거리가 많다는 점입니다.
반대로 단점은 주변 골프장과 비교해 높은 그린피 조금은 단조로운 듯한 코스 레이 아웃을 들 수 있어요. 그렇다고 라운드 스코어가 좋게 나오는 곳도 아니니 그 점은 신기합니다.
사실 필자는 개인적으로 페어웨이와 그린 스피드와 같은 코스 관리만 잘 되어 있으면 부대 시설은 신경을 쓰는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다른 평가를 내릴 수 있지만 실제 저와 동반자가 느꼈던 작년 함평 베르힐CC 라운드 경험은 2023년 전라도 골프장 라운딩에서 가장 좋았습니다.
전라도 골프장 1박 2일 추천 코스 함평 베르힐
장점으로 꼽았던 1박 2일 추천 패키지도 역시 비용은 만만치 않습니다. 하지만 골프텔 시설이나 레스토랑 퀄리티와 기본적인 그린피를 감안한다면 평일 355,000 원이란 비용은 적당하다고 판단됩니다.
시설면에서 노후한 상태이고 코스 관리도 엉망인 골프장 패키지도 이와 비슷한 비용은 얼마든지 있으니 말이죠. 또한 함평은 한우로 유명하고 한우 비빔밥 거리가 클럽 하우스에서 불과 10분 거리 밖에 안되기에 1박 2일 동안 식사 걱정도 필요 없고 경비도 매우 저렴하게 들어요.
저는 2024년 함평 베르힐CC 패키지 뿐만 아니라 데일리 그린피만 골퍼의 리즈에 맞게 조절된다면 해남 파인 비치가 아닌 이곳이 수도권에서도 찾을 수 있는 전라도 명문 코스가 되지 않을까 생각하는 입장입니다.
골프텔 구조는 2인실과 4인실로 이뤄져 있으며 2인실은 49개, 4인실은 별도 예약을 통해 객실 두개를 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구조라도 볼 수 있습니다. 클럽 하우스와 골프텔이 함께 있다는 점에서도 이동 거리가 없기 때문에 매우 편리한 곳이죠.
단체 / 개인 예약 전 확인하세요
베르힐 1박 2일 패키지를 이용하려면 클럽 하우스에 직접 문의하는 방법도 있지만 본사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비용으로 조금은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고, 사전 예약 기간도 개인과 다르게 2달전 부터 블럭을 잡을 수 있기에 특히 단체로 예약 시 본사에 연락 주시면 아시죠?
“안되는 게, 없는 세상”
좋은 경험을 주는 멋진 골프 코스에서 단체 모임을 갖기에도 좋고, 지인들과 하루의 힐링을 느끼는 데, 최적화된 골프 코스 함평 베르힐CC 1박 2일 패키지는 씨씨 투어 국내 골프 담당 매니저에게 문의해 보세요.
그린피 특가 안내 함평 베르힐CC
전라도 골프장 그린피 특가 정보에 함평 베르힐CC 데일리 소식이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물론 뉴스룸 게시판 소식을 참고하신 후 밴드 가입해서 예약 문의도 좋지만 번거러움을 피하시려면 사전 회원 등록은 필수 입니다.
본사는 이미 6만 5천명 이상의 골퍼가 함께 하는 밴드를 조성하고 매일 말도 안되는 그린피 특가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포함된 대표 골프장으로는 베르힐, 푸른솔, 해피니스, 파인비치, 솔라시도, 파인힐스, 여수 경도 등 등 셀수가 없을 지경입니다.
티업 시간도 불필요한 타임이 아닌 황금 시간대를 확보하고 있으며, 시즌 중에는 정회원 가입이 어려울 수 있으니 전라도 골퍼라면 꼭 가입해야 할 골프 모임이란 걸 알 수 있습니다.
이제 곧 2024년 골프 시즌이 시작되며, 현재도 많은 분들이 함평 베르힐CC 그린피를 남들과 다른 비용에 라운딩을 즐기시는 데, 여러분은 평균 1인당 2만원을 더 주고 골프를 즐기시진 않겠죠?